안녕하세요. 사단법인 장애와사회입니다.
지난 9월~10월까지 사진촬영지원사업 "오늘도 나는 자립생활을 한다." 오! 나다를 진행하였습니다.
오!나다는 자립생활을 실천 중이시거나 준비 중이신 당사자분들에게 자신만의 삶과 개성을 사진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프로필 촬영 및 액자 제작을 지원하여 자립생활에 대한 자신감 향상 등을 목표로 진행된 사업입니다.
먼저 9월 26일에 진행된 사진촬영지원사업 오! 나다의 간담회 사진부터 먼저 보실까요?
간담회를 통해서 참여자분들의 좋아하는 사람, 음식, 색 등을 이야기해보며 함께 사진 컨셉을 잡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그리고 대망의 10월 16일과 24일, 간담회를 통해 정한 컨셉으로 사진촬영을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!
참여자분들이 직접 정하신 야구선수, 화가 등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.
참여자분들이 직접 준비해주신 소품과 의상으로 컨셉사진과 증명사진을 찍으며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.
참여해주신 당사자분들의 개성 있는 콘셉트와 열정적인 촬영 덕분에 뜻깊고 힘이 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.
또한, 이번 사진촬영지원사업이 원활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베뉴스튜디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법인은 자립생활을 실천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걸어가겠습니다!
운영지원팀 왕희라(070-7777-1105)